본문 바로가기

싱가폴 생활/맛집

싱가포르 브런치 | PS. Cafe / PS카페

싱가포르 와서 가장 처음 간 카페이자 싱가포르에 살면서 일주일에 한번 씩은 가는 카페인 PS. Cafe 는

싱가포르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.

 

요즘은 청담에도 지점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?

 

청담점 사진을 봤는데 싱가폴이랑 인테리어가 거의 똑같더라구요. PS. Cafe는 숲 인테리어를 지향해서 백화점이나 몰 안에 있는 지점도 다 초록초록한 나무와 대리석 테이블로 꾸며 놓았습니다.

 

몇일 전에는 One Fullerton에 있는 PS. Cafe에 다녀왔는데요, 자리에 앉으면 통창 너머로 마리나베이샌즈도 볼 수 있고 바다도 볼 수 있고, 바다 위에 돌아다니는 유람선도 볼 수 있었습니다.

 

갑자기 바다가 보고 싶어서 오션 뷰 카페에 갔던 거라 음료 추천만 받았는데요, 직원분이 차이 티 라떼를 추천해주셔서 처음으로 먹어보았습니다.

 

저 나무 뒤에 있는 마리나베이샌즈가 보이시나요? 뷰가 굿

차이 티 라떼는 이렇게 잔에 시나몬스틱 하나와 시나몬스틱 위에 부어 마실 수 있는 따뜻한 차이 라떼가 티팟에 담겨 나옵니다.

저게 10달러

근데 이 머선 일이고.. 맛이.. PS 카페는 모든 지점의 진짜 음료가 다 맛이 없는 것 같아요.. 아메리카노, 라떼 다 맛 없어서 마실 때 마다 충격입니당.

 

그리고 제일 유명한 PS. Cafe 브랜치인 뎀시힐의 PS. Cafe는 진짜 숲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 정도로 인테리어가 너무 이쁩니다. 개인적으로 싱가폴 카페 중에 제일 이쁜 것 같기도 해요! 대신 와이파이가 안됩니다.. Dempsey Hill PS. Cafe에 가실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